UPDATED. 2024-04-26 14:24 (금)
일동후디스 하이뮨, 두뇌 건강 위한 ‘두뇌엔 PS’ 선봬
일동후디스 하이뮨, 두뇌 건강 위한 ‘두뇌엔 PS’ 선봬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4.03.1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일동후디스
출처=일동후디스

[시사브리핑 김지원 기자] 일동후디스는 두뇌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두뇌엔 PS’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통계에 따르면 경도인지장애 진료 환자 수는 2011년 약 3만5천명에서 2021년 약 29만9천명으로 최근 10년간 8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도인지장애는 인지 기능이 저하되는 상태로 치매로 발전할 수 있는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평소 두뇌 건강 관리 습관이 필요하다.

이에 일동후디스는 두뇌 건강의 골든 타임을 늦추기 위해 일상 속에서도 두뇌 건강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하이뮨 두뇌엔 PS’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좋은 포스파티딜세린(PS)과 기억력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추출물을 함유해 기억력과 인지력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하이뮨 두뇌엔 PS’에는 1일 기준 포스파티딜세린 300mg과 은행잎추출물 주성분인 플라보놀 배당체 28mg을 함유했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도 배합했다.

100% 식물성 경질 캡슐을 사용해 소화가 빠르고, 초유 분말, 이노시톨, 홍삼농축액분말 등 부원료 10종도 꼼꼼하게 담았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에 사용된 포스파티딜세린은 30년 전통의 인지질 전문기업인 미국 Nutraceuticals 사에서 생산했다. 미국 식약처(FDA) GRAS에 등재된 안전한 원료이며, 방사선 처리 없는 제조 공법으로 제조해 믿고 먹을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뇌세포는 손상되면 회복이 어렵기 때문에 평소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기억력이 예전 같지 않거나, 자주 깜빡깜빡하시는 분들께서는 ‘하이뮨 두뇌엔 PS’ 통해 하루 한 번, 2캡슐로 두뇌 건강을 위한 습관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뮨 두뇌엔  PS’는 3월 15일 NS홈쇼핑에서 첫 런칭되며, 방송 중 구매하시는 고객들을 위한 앱 할인과 더불어 방송 중 추첨을 통한 본품 1박스 증정 경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