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24 (금)
겨울방학 슈퍼히어로 "파이"와 함께
겨울방학 슈퍼히어로 "파이"와 함께
  • 안태식 기자
  • 승인 2012.12.03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스토리 : 악당상어 소탕작전> 1월 개봉확정!
[시사브리핑 안태식기자] 2006년 국내에도 개봉되어 어린이 팬들에게 신나는 바닷속 모험담을 선사했던 <파이스토리>가 2013년 1월, 7년 만에 더욱 커지고 강력해져 돌아온다. 1편 <파이스토리>에서 악당 상어 “트로이”를 물리치고 산호마을의 평화를 가져온 슈퍼영웅 “파이”는 아름다운 “코딜리아”와 행복한 결혼을 올리고 아들 “주니어”와 함께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악당상어 “트로이”가 인간들로부터 약물투여를 받아 몸집도, 힘도 더 강력해져서 산호마을로 돌아온다. 기세 등등한 “트로이”와 악당상어 무리의 위협에 마을 친구들과 힘을 합쳐 맞서려는 “파이”. 하지만 싸움에는 소질 없는 친구들은 강도 높은 훈련에 점점 지쳐만 가고, 설상가상으로 “트로이”가 보낸 스파이 상어 “로니”가 ‘아쿠아쇼’ 를 개최하면서 “파이”를 훼방 놓기 시작한다.
전편에 이어 바닷 속 신기하고 아름다운 산호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슈퍼영웅 “파이”와 악당상어 “트로이”의 본격적인 대결 <파이스토리 : 악당상어 소탕작전>은 더욱 화려해진 스케일과 해양동물 보호에 대한 교육적인 메시지, 그리고 친구들간의 우정을 그리고 있어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부모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