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30 (토)
파티하우스 ‘보노체’,최상의 서비스에 고객 감동
파티하우스 ‘보노체’,최상의 서비스에 고객 감동
  • 조규상 기자
  • 승인 2012.12.13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0여 가지 에 달하는 다양한 즉석요리 고객들에게 제공

파티하우스 ‘보노체’안내 데스크

[시사브리핑 조규상기자]매년 12월이면 각종 모임과 송년회 등으로 웬만한 뷔페식당의 예약이 쉽지 않은 실정이다. 뿐만 아니라 힘들게 뷔페 예약에 성공한 다해도 손님의 취향에 적합한 뷔페를 찾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그 만큼 수요가 집중된 시기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서울 중구 황학동(서울 중구 황학동 2523번지 황학 아크로타워)에 위치한 파티하우스 ‘보노체’는 아담한 규모의 20석에서 150석에 이르는 다양형태의 단독 홀을 갖추고 있어 언제, 어떤 규모의 모임이라도 무리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각 홀에는 가족단위의 모임과 돌잔치 및 각종 행사뿐만 아니라 세미나도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도록 음향기기와 빔 프로젝트 등 세미나에 필요한 시스템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 이곳을 이용해본 고객들이 하나 같이 찬사를 아끼지 않는 이유다.
특히 보노체가 자랑하는 가장 큰 특징 중 하나가 양식과 한식, 중식 및 일식 등 세계 각국의 음식 분야에 호텔과 같은 전문 요리사들이 고객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충족시켜 주고 있다.

전문 분야의 요리사로 구성된 ‘보노체’요리사들은 우리나라 전통 음식은 물론 120여 가지 에 달하는 다양한 즉석요리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어 여느 고급 호텔 뷔페를 연상케 할 정도로 깔끔하고 품위 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게다가 ‘보노체’는 접근성에도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못한다. ‘보노체’는 지하철 2호선 신당역에서 불과 30m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에도 불편함을 느끼지 못할 뿐만 아니라 한번에 300대를 주차시킬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이 겸비돼 있어 자가용 이용객들이 주차 문제로 겪을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하고 있다.

물론 주차요금은 ‘보노체’에서 3시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보노체’를 찾는 분들이 가장 만족을 느끼는 것은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 직원들의 절제된 행동과 고객중심 서비스다. 고객이 무엇을 요구하는지를 먼저 알아서 충족시켜주는 센스 있는 직원들과 마주할 때 또 한번 놀라게 될 것이다.

위치:서울시 중구 황학동 2523번지 황학 아크로타워 02)2253-81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