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30 (토)
베르세르크: 황금 시대편Ⅲ -강림 개봉 앞두고 베일 벗다.
베르세르크: 황금 시대편Ⅲ -강림 개봉 앞두고 베일 벗다.
  • 안태식 기자
  • 승인 2013.03.22 11:1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30초 예고편 대공개!
[시사브리핑 안태식기자] 미우라 켄타로’ 원작의 <극장판 베르세르크: 황금 시대편Ⅲ -강림>이 오는 4월 11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30초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죽기 전에 반드시 봐야 할 판타지 액션 대작!’이라는 카피 아래로 일식이 시작되는 순간, 무언가에 홀린 듯이 하늘을 바라보는 한 남자(그리피스)의 옆 모습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그리피스의 온 몸을 물들인 붉은 톤의 강렬한 색감은 마치 뜨겁게 타오르는 그의 야망을 상징하는 듯해, 그
리피스가 모두를 배신하고 어둠의 왕으로 부활하게 될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배가 시킨다.

함께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보다 강렬하다. 본편의 웅장한 사운드와 화려한 CG를 맛볼 수 있는 30초 예고편은 원작 ‘베르세르크’의 백미이자 <극장판 베르세르크> ‘황금 시대편’의 클라이맥스인 ‘일식’의 장면을 보여준다.
의미심장한 눈빛을 보이며 어딘가로 사라지는 그리피스와 그를 뒤쫓으며 울부짖는 가츠의 모습. 상반되는 이들의 모습은 한때는 친구였으나 서로 다른 운명으로 적이 된 두 남자의 흥미로운 스토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일식이 시작되면서 펼쳐진 가상의 공간 속에 등장하는 기괴한 마물들, 이들을 상대로 목숨을 건 혈투를 벌이는 주인공 ‘가츠’의 대결 장면과 그 사이에 등장하는 ‘<에반게리온>을 능가하는 방대한 스토리와 세계관’, ‘24년간 끝나지 않은 신화’ 등의 카피들은 커다란 전율을 선사하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가츠 2013-03-22 19:36:00
뭔가 공포스러운 분위기의 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