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3:28 (일)
분노의 질주 - 더 맥시멈, 극한의 액션 쾌감 예고
분노의 질주 - 더 맥시멈, 극한의 액션 쾌감 예고
  • 안태식 기자
  • 승인 2013.04.18 2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 5월, 박진감 넘치는 액션! 멈출 수 없는 스피드의 본 예고편 공개!
[시사브리핑 안태식기자] 2013년 5월개봉 예정, 통쾌한 액션의 포문을 열 영화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이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쾌속 질주 본능을 깨우는 본 예고편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의 본 예고편은 ‘더 맥시멈’이라는 제목처럼 전무후무한 극한의 액션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액션 블록버스터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며 <분노의 질주> 시리즈 특유의 속도감 넘치는 카 체이싱을 포함한 다양한 액션을 총 망라한다.
액션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맨 손, 맨 발로 겨루는 동양적인 무술 액션부터 박진감 넘치는 총격전과 심박 수를 증가시키는 엔진 소리 가득한 자동차 액션을 보여준다. 그리고 최대 스케일이 엿보이는 비행기 폭파장면까지 더해져 기존의 액션 영화들과 비교할 수 없는 파괴력 넘치는 고퀄리티 액션을 선사한다.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은 매 시리즈를 거듭 할수록 더욱 박진감 넘치고 스펙터클 한 액션을 선사하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결정판으로 이번 본 예고편 공개를 통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에 정식으로 공개하는 본 예고편을 앞서 포털 사이트를 통해 미리 접한 네티즌들은 “분노의질주ㅋ 이건 4d로 꼭 봐야함ㅎㅎ” (ID: dy81****)/ “로봇은 필요 없다 이게 액션이다”(ID: musi****)/ “이건 숨쉬고 있는 생명체라면 꼭 봐야한다!” (ID: hekk****)/ “역시 분노의 질주 시리즈는 우릴 버리지 않았어!! (ID: njy9****)/ “오!~~ 완전 질주본능!!~~ 비행기도 꼼짝 못하는 자동차의 무한질주!~~ 넘 신나겠어요~^^” (ID: guhs****)/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그 끝을 보여주는 맥시멈 버전, 탱크와 비행기..그리고 의문의 연인까지 더욱더 흥미진지 해진 스토리에 궁금증이 증폭 되는 군여 ㅎㅎ” (ID: back****) 등, 5월 개봉을 앞두고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