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3:28 (일)
金희선 주연 '전국시대'배경 무협 전쟁 연화 개봉앞둬
金희선 주연 '전국시대'배경 무협 전쟁 연화 개봉앞둬
  • 안태식 기자
  • 승인 2013.04.2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천하영웅의 시대> 5월 16일 개봉일 변경 확정

[시사브리핑 안태식기자] 혼란기인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천재적 지략가인 손빈과 주변 인물들이 펼쳐나가는 무협 전쟁을 다룬 블록버스터 <전국: 천하영웅의 시대>(수입/배급: ㈜조이앤컨텐츠그룹)가 오는 5월 16일로 개봉일을 변경, 확정지었다.

분열된 7개국이 치열한 전쟁을 벌이던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희대의 지략가인 손빈과 그의 병법을 손에 넣기 위한 전국시대의 치열한 접전을 그려내며 많은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전국: 천하영웅의 시대>가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5월 16일로 개봉일을 변경했다.

영화 <전국: 천하영웅의 시대>는 200억 원의 제작비와 한중 최고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며 역사적 인물 ‘손빈’에 대한 재조명과 전국시대의 전쟁상을 리얼하게 그려낸 블록버스터로 중국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작품이다.

삼국지, 초한지 등 무협극의 진수에 목말라있던 관객들에게 단비를 전할 영화 <전국: 천하영웅의 시대>의 개봉은 중국의 국민배우 순홍레이와 오진우, 떠오르는 미녀 스타 경첨이 주연을 맡아 기대를 더하며 중국 내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톱스타 김희선의 출연도 눈길을 모은다.

 

김희선은 이번 영화에서 위나라의 왕후이자 방연의 누이 ‘완’ 역을 맡아 위기에 처한 손빈의 조력자로 등장하며 최근 활발할 활동을 보이며 최고의 자리에서 활약중인 그녀는 아름다운 외모와 선견지명을 지닌 왕후의 자태를 완벽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