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30 (토)
김재현의 '스포츠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에게', 호평 속 출판기념식 가져
김재현의 '스포츠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에게', 호평 속 출판기념식 가져
  • 안태식 기자
  • 승인 2013.11.18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브리핑 안태식기자]지난 11월 13일, 오후 서울 서초구 양재동(엘타워 매리골드홀)에서 한 스포츠 마케터의 출판기념식이 열렸다. 김재현의 “스포츠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에게"라는 책의 저자가 바로 김재현 박사다.

김재현 박사가 이 책을 탈고한 것은 지난 달 말이다. 그런데 김재현 박사의 책이 시장에 얼굴을 내밀면서 곧바로 대형 서점에서 상당한 관심을 끌었던 만큼 이날 출판기념식에서도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김재현의 '스포츠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에게' 출판기념식장

이날 기념식은 MBC 개그우먼 이수진씨의 사회로 저자와 인연이 깊었던 스포츠계 유명인사들과 정치계와 재계, 문화 등 다양한 인사들이 참석해 출판을 축하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서울대 명예교수인 임번장교수는 축사를 통해 "지난 2000년대 초반, 스포츠마케팅의 국내 저변이 정착되기 전부터 지금까지 스포츠마케터로써 현장에서 있었던 경험적 고찰과 사람들과의 만남과 인연으로 이루어진 비즈니스의 초석에 대한 에세이형식으로 쉽게 풀어낸 인간미 넘치는 책"이라고 호평하기도 해 김재현 박사의 이 책이 스포츠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많은 사람들의 필독서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임번장 서울대 명예교수(대한민국학술원 회원), 양재근 서울과학기술대 교수 (한국생활체육포럼 대표), 최봉홍 의원, 박준선 전 의원과 김길호 대한농구협회 부회장, 박정태 전 롯데자이언트 선수, 신태용 전 성남일화축구 감독(현 축구해설위원)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