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3:28 (일)
새누리당, 안철수의원 강도 높게 비난
새누리당, 안철수의원 강도 높게 비난
  • 이흥섭 기자
  • 승인 2014.03.0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이 민주당과 새정치연합의 통합과 관해 강도 높게 비난 했다. 새누리당 김태흠 대변인은 3일 브리핑을 통해 “새정치 하겠다며 가장 구태적인 정치행태로 민주당에 백기투항한 안철수 의원의 행태는 대권욕에 눈이 멀어 구태정당에 영혼을 판 정치행태에 불과하다.”며 “안철수 의원이 새정치를 펼치겠다고 온갖 허장성세(虛張聲勢)를 떨더니 새정치의 종말을 고하고 민주당에 백기투항 했다.”고 안의원 겨냥 했다.

김 대변인은 “무책임한 '기초선거 공천폐지'를 새정치로 포장하여 안의원이 구태정당인 민주당에 투항한 것으로 설령 신당을 만든다 해도, 그것은 '도로민주당'에 불과하다.”면서 “앞으로 친노와의 계파싸움과 공천을 둘러싼 밥그릇싸움, 그리고 정강정책 노선갈등으로 국민을 짜증나게 할 것”이라고 통합을 평가 절하 했다.

그는 이어 “안 의원과 민주당의 신당 창당 합의는 사람은 바꾸지 않은 채, 간판만 바꾸어 신장개업하는 것으로 '새정치'가 아니며. 대권욕에 눈이 멀어 구태정당에 영혼을 판 정치행태에 불과하다.”면서 “당초부터 많은 국민들은 정치입문 채 2년도 안 된 초년생이 정치 20년이 넘은 구정치인의 행태보다도 변화무쌍한 언행을 하는 안 의원의 행태를 보면서 새정치에 대해 회의적이었다”고 주장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